이케아에서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떠올리듯이

셀렉트 팀에서 이번 8월에는 리소스 환경 기능, 새로운 블록 옵션 등 어드민을 위한 각종 업그레이드와 쇼룸 프로젝트를 소개해드려요.

이케아에서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떠올리듯이

안녕하세요? 셀렉트 팀에서 이번 8월에는 리소스 환경 기능, 새로운 블록 옵션 등 어드민을 위한 각종 업그레이드와 쇼룸 프로젝트를 소개해드려요.

쇼룸 Showroom

셀렉트 팀은 어드민 문제를 해소하는데 도움드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아가고 있어요.

이케아에서 인테리어의 아이디어를 떠올리듯이 어드민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어갈 수 있다면 어떨까요?

→ 쇼룸 프로젝트 보러가기

리소스 환경 기능

서비스가 성장하고 운영 환경이 고도화될수록 어드민 또한 프로덕션 운영 환경과 개발 환경의 구분이 필요합니다.

어드민을 더 안전하고 빠르게 제작하고 테스트할 수 있게 리소스와 환경변수 기능이 추가되었어요.

임베딩 블록

이제 각각 따로있는 정보를 한 곳에 모아보세요.

어드민이나 파트너센터에 공지사항 또는 영상 가이드를 심거나, 다른 통계 결과 웹페이지를 셀렉트 어드민에 임베딩 할 수 있습니다.

→ 임베딩 방법 알아보기

새로운 뷰 옵션

셀렉트는 고객사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계속해서 새로운 데이터 뷰와 처리 옵션을 추가해나가고 있습니다.

더 필요한 옵션이 있으시다면 자유롭게 문의해주세요.

→ 세로 표 형태로 수정

→ 시간 옵션 설정하기

Javascript 데이터 처리

셀렉트에서는 데이터를 조회하고 처리할 때 자바스크립트(JS)로 데이터를 가공할 수 있습니다.

데이터 요청과 응답에 대해 requestFn과 responseFn 기능으로 지원하고 있어요.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하시면 자유롭게 문의해주세요.

→ 예제 살펴보기

셀렉트 팀은 앞으로도 어드민 제작과 유지보수, 발전을 위해 빠른 기능 개선과 피드백 반영에 힘쓰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
문의처: 이메일, 슬랙, 홈페이지 내 채팅, 커뮤니티